아래 후기는 도로교통법위반으로 형사변호 전반을 맡겨주신 의뢰인분께서 보내주신 메세지입니다.

[내용 전문]
이 변호사님~~ 그간 안녕하시지요..
인사도 드리지 못하고 연말이 되었습니다. 저의 부족함을 진심을 다해 도와주심을 너무 고맙게 생각합니다.
새해에도 변호사님께서 하시는 업무 날로 번창하시고 건승을 빕니다.
Client Reviews
의뢰인 후기
같은 고민을 안고 찾아오셨던 의뢰인분들의 진솔한 후기로, 해낼 수 있다는 용기를 잃지 마세요
아래 후기는 도로교통법위반으로 형사변호 전반을 맡겨주신 의뢰인분께서 보내주신 메세지입니다. [내용 전문] 이 변호사님~~ 그간 안녕하시지요.. 인사도 드리지 못하고 연말이 되었습니다. 저의 부족함을 진심을 다해 도와
아래 후기는 도로교통법위반으로 형사변호 전반을 맡겨주신 의뢰인분께서 보내주신 메세지입니다.

[내용 전문]
이 변호사님~~ 그간 안녕하시지요..
인사도 드리지 못하고 연말이 되었습니다. 저의 부족함을 진심을 다해 도와주심을 너무 고맙게 생각합니다.
새해에도 변호사님께서 하시는 업무 날로 번창하시고 건승을 빕니다.
Member in charge